Examine This Report on 카드깡 상품권

참고로 얼마 전에 기업구매카드로 카드깡을 한 사건에 대해 ‘카드깡’을 했더라도 실물카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면 여신전문금융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찾아보고 있다면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클릭!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카드깡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상품권 구입이나 선불카드 충전 가맹점에서 단기간 고액, 고빈도 거래가 발생하는 카드는 가맹점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려 더 이상의 승인을 막는 경우가 있다.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승인거절 사유라 외국에서 주로 보게 되는데, 타지에서 갑자기 이게 뜨면 정말 당황스럽다.

카드사로부터 카드깡 사실을 추궁당하고 선처를 호소하였지만 결국엔 카드사용 정지를

신용등급 하락도 없고 딱 필요한 돈만 받기때문에 상환에 큰 무리도 없습니다. 이렇듯 신용카드현금화는 현명한 소비의 한가지 방법입니다.

노리사랑 블로깅에 빠진, 아직도 어른이기를 거부하는 나는 피터팬증후군 환자일까?

하지만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신용카드로 가짜 매출전표를 만들어 선이자를 떼고 빌려주는 불법 할인대출 행위가 아직도 만연한 것 같습니다.  

돈을 벌어주겠다며, 남의 신용카드를 빌려, 법무사가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으로 받아놓은 누군가의 지방세를 결제한 뒤, 챙긴 돈으로 처음엔 돌려막기를 하며 카드 주인을 안심시키다 어느 순간 한도를 채우면 잠적하는 수법입니다. 

② 출처의 명시는 저작물의 이용 상황에 따라 합리적이라고 인정되는 방법으로 하여야 하며, 저작자의 실명 또는 이명이 표시된 저작물인 경우에는 그 실명 또는 이명을 명시하여야 한다.

당장의 카드빚은 상환할 수 있을지 몰라도 카드빚은 눈덩이보다 더 빠르게 불어나가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법으로 커버 안되는 부분이 많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서 법과 현실의 괴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금융감독원이 신용카드 업체를 통해 카드 이용자의 이상거래를 파악해 감시를 강화하겠다는 대책을 내놨지만,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세금 납부고, 납세자가 고지서에 찍히고 하다 보니까, 어떤 카드사는 이상을 탐지해서 확인하는데 어떤 회사는 놓친 데도 있고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